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수입상 품질보증제도

수입상 품질보증제도

수입상 품질보증제도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케넌데일(산바다)품질보증제도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작성일 2011-11-22 12:05:3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992
평점 0점
 





[ AS보증수리(Warranty)에 대하여 ]

1. 보증수리(Warranty) 기간

     Cannondale (프레임 Life Time / 기타부품 1년)
     Strida (프레임 5년 / 기타부품 1년)
     Brompton (프레임 5년 / 기타부품 2년)
     CarryMe (전품목 / 2년)
     Puma Bike (전품목 / 1년)
       ※ 보증수리(Warranty)는 제조사의 정책 및 다양한 상황에 따라 예고없이 변동 될 수 있습니다.

2. 제품의 보증수리 기간이 경과한 뒤 발생한 수리 및 교환 내용은 유상으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또한 단종된 제품 등으로
    인한 내용은 수리 및 교환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단, 호환 가능한 제품이 있을 경우 차액을 지불하고 교환 가능합니다.

3. 무상으로 보증수리를 받는 기간은 제품 구입일을 기준이므로 대리점 및 전문샵에서 구입일이 표시된 영수증을 꼭 받아
    두고 이를 보관하여야 하며, 판매자 또한 이 영수증을 보관하여야 합니다. 만일, 구입일이 확인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당사에서 제품이 출고된 후 3개월을 기준으로하여 사용기간을
정하게 됩니다. 또한, 영수증을 구비하지 않고 진행시
    제조사는 워런티 진행이 원천적으로 거부될 수도
있음을 꼭 인지하시기 바랍니다.

4. 제품의 보증수리 기간 중이라도 아래의 경우에는 유상수리에 해당됩니다.
     부주의 또는 외부의 충격으로 고장 또는 파손된 경우
     환경 및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자연적으로 발생되는 마모 및 손상인 경우
     최초 설계된 내용과는 다른 용도로 사용하였을 경우의 파손 및 고장인 경우
       (예: 생활자전거를 산악자전거처럼 과격하게 타거나 혹은, 크로스컨트리용 제품을 다운힐 용도로 사용)
     대리점 및 전문샵, 서비스 센터 이외의 다른 곳 혹은 사람이 제품을 수리, 튜닝, 변경한 경우
     보증수리 기간을 지난 경우
     자연 발생적인 재해나 화재, 천재지변 등으로 인한 고장 및 파손, 고장인 경우

5. 제품 사용중에 제조사 및 당사가 권고한 사용상 주의사항 등을 무시하여 파손 및 제품의 변질이 이루어진 경우에는
    사용상 과실로 보며, 이는 보증수리에서 제외됩니다. 이는 외부의 충격 등으로 인한 제품 파손 및
변조에도 동일하게
    보증수리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제품의 사용없이 최초 구매시 발견된 손상에 대하여는
보증수리 및 
    교환 등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6. 제품의 보증수리는 최초 구매자에게만 적용되며, 이는 보증수리(Warranty)의 모든 사항은 양도될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또한, 중고 구매 제품은 보증수리 기간이 적용되지 않으며, 유상 수리를 원칙으로 하나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 어떠한 피해보상이나 당사 또는 제조사에서 이를 책임지지 않습니다.

7. 제품의 구매 후 본인이 아닌 타인이나 단체 등에 대여 또는 상업적인 목적으로 사용한 내용에 대하여 유상 수리를
    원칙으로 하나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 어떠한 피해보상이나 당사 또는 제조사에서 이를 책임지지 않습니다.

8. 보증수리의 절차는 아래와 같이 진행하여야 합니다.
     최초 구매자는 보증수리 의뢰시 최초 구입처로 1차 접수를 하여야 합니다. (영수증 및 워런티 카드 지참)
     1차 접수된 판매처는 본사로의 AS 양도 이전에 1차 AS 및 검증이 이루어져야 합니다.
     구입처(대리점 및 전문샵)는 당사의 A/S 담당자와 상담 후 2차 접수가 이루어져야 합니다.
     당사의 A/S 담당자는 제품 상태를 확인 후 수리, 교환 등을 결정하고 제조사에 통보하며, 이를 해당 대리점 및
       전문샵에 통보합니다. 이때, 최초 구매자는 당사가 아닌 해당 대리점에 진행사항을
상담하여야 합니다.
     당사의 A/S 담당자는 최종 수리 또는 교환된 제품을 구입처(대리점 및 전문샵)로 전달합니다.

9. 보증수리중 각 브랜드 제조사의 제품 단종 등으로 부득이하게 같은 제품으로 수리 및 교환이 되지 못할 경우,
    각 브랜드 제조사의 규정에 의거하여 제조사가 보유한 제품중 의뢰 제품과 최대한 동급의 제품을으로 공급될 수 있습니다.

10. 당사는 제조시 발생한 결함이 아닌 구매자가 사용시 발생한 어떠한 사고나 부상 등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품의 운반 및 배송 또는 설계용도 이외에 발생한 제품의 손상 및 손해에 대하여도 책임 지지 않습니다.

11. 제품의 보증수리 및 A/S는 최초 구매자가 최초 구매처(대리점 및 전문샵)으로 정상적으로 접수한 내용에 대해서만
      당사에서 처리되며, 이 규정을 꼭 지켜 주시기 바랍니다.

12. 본 보증수리 규정은 당사가 정식으로 공급하는 완성자전거에 적용되며, 완성자전거 부착된 서로 다른 제조사의 부품 및
      용품 등에 대해서는 각 부품 제조사의 보증수리 부분을 적용하며, 상황에 따라 각각의 부품을 공급하는
국내 업체로
      보증수리를 받아야 합니다.
       본 보증수리 내용은 모든 부분에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세금, 통관 비용 및 항공운임 등의 내용 등이
         청구될 수 있으며, 국가 및 지역별로 다른 보증수리 내용이 적용될 수도 있습니다.
       당사의 워런티 절차를 통하지 아니하거나 중고로 매입한 제품에 대한 워런티 절차상의 운송료 및 기타 할증 금액에
         대해서는 회사로 부터 일부 청구될 수 있습니다.
       제조사 및 당사에서 알리고 표기한 내용과 주의사항에 대하여 숙지하시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이러한 내용과
         주의사항, 경고 등을 무시할 경우에는 심각한 부상, 혹은 사망할 수도 있습니다.


---------------------------------------------------------------------------------------------------------------------------------------


[ 각 제조사별 보증수리(Warranty) 참고내용 ]


| 캐논데일 워런티 규정 |

고객이 구매한 캐논데일 자전거에 적용되는 워런티는 판매된 국가 법규에 따르며 공인된 자전거 전문점에서 판매된 자전거에만 적용된다.

프레임: (프레임, 포크, 스윙암): 캐논데일 프레임(프리라이드 및 더트점프 자전거용 프레임은 제외, 아래 참조)은 자재 및 제조공정상 결함에 대해 최초 소유자의 평생기간(워런티 조건 참조)동안 캐논데일사에 의해 보장된다.

프리라이드 및 더트점프 자전거용 캐논데일 프레임은 자재 및 제조공정상 결함에 대해 개인 고객 구매 후 3년 동안 보장된다. 프리 라이드/더트 점프 자전거 대상 워런티는 대여용으로 판매되거나 사용된 자전거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프리라이드/더트 점프 자전거 대상 워런티는 기간에 있어서만 캐논데일 사용자설명서에 언급된 워런티와 다르며, 기타 조건은 동일하게 적용된다.

구성부품: 헤드샥, 레프티 내부 부품, 서스펜션 부품, 프레임 부속품 및 마감(도장 및 데칼)을 포함한 기타 모든 구성부품은 자재 및 제조공정상 결함에 대해 개인 고객 구매 후 1년 동안 보장된다. (캐논데일 제조품을 제외한) 타업체의 서스펜션 포크는 본 워런티의 대상이 아니며, 해당 제조업체의 워런티를 별도 적용한다.


| 캐논데일 워런티 조건 |

1. 본 워런티는 자전거가 절대 부서지지 않거나 수명이 영구적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지 않으며, 이는 자전거에 제한된 의미의 워런티가 적용된다는 의미이다.

2. 본 워런티는 캐논데일 자전거를 처음 구매한 소유자에게만 적용되며, 이후 소유자에게는 양도되지 않는다.

3. 워런티 대상이 되더라도, 해당 자전거는 판매된 지역의 공인된 자전거 전문점에 맡겨져야 한다. 해당 자전거는 조립된 상태여야 하며, 일자가 기록된 원본 판매영수증이 함께 제출되어야 한다(영수증을 안전한 장소에 보관할 것).

4. 오용, 방치, 부적절한 수리 및 유지관리, 변경, 개조, 사고 또는 기타 비정상적이거나 지나치거나 부적절하게 사용된 자전거는 본 워런티 적용대상이 되지 않는다.

5. 본 워런티는 공인된 자전거 전문점이나 캐논데일 자전거를 공급하는 캐논데일사가 특별히 인정한 기타 판매점에서 완전히 조립되고 조정된 상태로 판매된 자전거에 대해서만 적용된다.

6. 프레임/부품의 정상적인 마모 및 파열로 인한 손상(피로에 의한 손상 포함)은 워런티 대상이 아니다. 피로에 의한 손상은 프레임이 정상적으로 사용된 결과 마모된 징후이다. 이는 정상적인 마모 및 파열의 일종이며, 자신의 자전거를 점검하는 것은 소유자 책임이다. 부적절한 조립이나 유지관리 또는 캐논데일 자전거와 호환되지 않는 부품 및 액세서리를 장치하여 생긴 손상 또한 워런티 대상이 아니다.

7. 워런티 처리에 소요되는 모든 공임은 소유자가 부담한다.

8. 워런티 클레임 처리시 캐논데일사는 재량에 따라 결함 프레임 또는 구성부품을 수리하거나, 동일 제품 또는 이후 개발된 가장 유사한 모델 또는 구성품으로 교체해줄 수 있다. 이는 본 워런티 규정에 따라 유일하게 실시되는 해결책이다. 기타 모든 해결책과 부수적 또는 사후결과적 손상이나 사용자 과실로 인한 손상을 포함(이에 국한되지 않음)한 모든 손상은 인정되지 않는다. 이는 해당 프레임 및 구성부품에 대하여 캐논데일사가 실시하는 유일한 워런티이며, 본 규정을 벗어난 별도의 워런티는 없다. 특수 목적용 상품성 또는 적합성을 위한 모든 암묵적 워런티를 포함(이에 국한되지 않음)하여, 달리 법적으로 허용될 수 있는 어떤 워런티도 인정되지 않는다.


---------------------------------------------------------------------------------------------------------------------------------------


| 브롬톤 워런티 조건 |

1. 브롬톤사는 설계, 제작 또는 자재와 관련하여 불량이 난 브롬톤 제품에 대해 프레임의 경우 5년, 기타 부품의 경우 2년간 무상 품질보증한다. 보증기간은 본사 공장 출고 일자로부터 계산되며 아래 사항의 제약을 받는다.

2. 타이어, 브레이크, 체인, 케이블 및 유사 부품의 정상적인 마모 및 파열은 워런티 대상에서 제외된다.

3. 제품은 모든 면에서 사용자설명서 및 브롬톤사 권장사항에 따라 사용되어야 하며, 이 조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량은 워런티 대상에서 제외된다.

4. 브롬톤사 권장사항에 따르지 않고 수행된 정비 또는 수리에 의해 발생한 불량은 워런티 대상에서 제외된다.

5. 브롬톤사가 권장하지 않는 부품, 액세서리, 기타 용품을 사용하거나 장착하여 발생한 불량은 워런티 대상에서 제외된다.

6. 본 워런티 규정에 따라 청구된 워런티는 위에 언급한 기간 내에 브롬톤사에 접수되어야 한다.


---------------------------------------------------------------------------------------------------------------------------------------


| 스트라이다 워런티 규정 |

1. 스트라이다 디스트리뷰터는 제조공정 및 재료상 결함이 있는 신품 스트라이다 자전거 프레임에 대해 최초 구매자에 한하여 5년간 품질보증한다. 현지 스트라이다 디스트리뷰터는 기타 모든 구성부품에 대해서도 1년간 품질을 보증한다. 본 품질보증은 결함 있는 프레임 및 부품의 수리나 교체로 엄격히 제한되며, 이는 유일한 보상책이기도 하다.

2. 본 품질보증의 혜택은 최초 구매자에게만 적용되며 기타 사용자에게는 적용되지 않는다. 본 품질보증은 현지 스트라이다 디스트리뷰터에게 직접 청구해야하며 구매 영수증이 반드시 제시되어야 한다.

3. 정상마모, 부적절한 조립이나 사후정비, 부품 또는 액세서리 장착 등은 품질보증 대상이 아니다. 품질보증 등록양식이 작성되어 스트라이다 본사에 접수되야 품질보증이 정상 처리될 수 있다.

4. 사고, 오용, 남용, 부주의로 인한 손상 및 고장, 프레임이나 구성 부품의 개조 등도 품질보증 대상이 아니다.

5. 본 품질보증은 소비자의 법적 권한을 보장하고 소비자의 법적 권한은 지역에 따라 다를 수 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0 / 200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최근 본 상품

이전 제품다음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