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수입상 품질보증제도

수입상 품질보증제도

수입상 품질보증제도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마구라, 예티, 리꼴라이_이엑스오피스품질보증제도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작성일 2011-11-22 12:05:3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202
평점 0점
 

대부분의 수입상들은 수입상쪽에서 대리점을 통해 나간제품들만 A/S 및 사후관리를 한다고

 

홈페이즈를 통해 올라와있으니..그점 유의하시면 좋겠습니다.

 

 

 

 



1. A/S의 처리 요청 건의 대부분은 방문하신 대리점에서 간단한 정비/정검으로 처리가 가능하며, 이엑스 오피스는 제품의
    불량으로 인한 워린티 사항에 대해서만 처리를 합니다.

2. 개인 소비자와의 직접적인 A/S 부속 구매문의나 상담은 받지 않습니다.

3. 단순 제품문의나 제품에 대한 궁금증은 고객게시판 란에 올려 주시기 바랍니다.
 



1. A/S 유/무상 여부는 대리점을 통하여 알려드립니다.

2. 부득이한 사정으로 구매하신 곳이 없어졌거나 갈 수 없는 상황이면 가까운 대리점으로 안내해 드립니다.

3. 소모성 부품(링크 교체, 디스크 패드 교체, 오일교환 등)은 워런티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4. 구매하신 대리점명, 연락처 제품명과 연식, 증상을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1. A/S 및 워런티는 이엑스 오피스는 수입하고 판매한 정품에 한합니다.

2. 최대한 빠른 시간 내 신속히 처리해 드립니다.

3. 공휴일 및 토요일은 휴무로 서비스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0 / 200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최근 본 상품

이전 제품다음 제품